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 | 서비스키퍼  | FAQ

ServiceKeeper는 Windows 2012/2008/2003에도 유용한가요?

 서비스 장애 시 E-mail로 통지가 됩니까?

다른 네트워크 모니터링 소프트웨어와 ServiceKeeper는 무엇이 틀린가요?

 다른 스케줄링 소프트웨어와 ServiceKeeper는 어떻게 틀린가요?

 ServiceKeeper는 설치와 제거 시 시스템을 재부팅해야 합니까?

ServiceKeeper는 멀티쓰레드(Multi-thread)을 지원합니까?


 

서비스키퍼는 Windows 2012/2008/2003에도 유용한가요?

Windows 2012/2008/2003에도 서비스 복구 기능이 있습니다. 하지만 매우 제한적입니다. Windows 2012/2008/2003의 서비스 프로세스가 중지되었을 때에만 복구할 수 있습니다. 대부분의 서비스 파손(Crash)은 시스템 관점에서 관찰해야 할 문제입니다. ServiceKeeper는 서비스가 실제로 파손되기 이전에 서비스 장애를 인식하여 복구할 수 있는 서비스 장애 극복을 위한 다양한 방법을 제공합니다.  

서비스 장애시 E-mail로 통지가 됩니까?

그렇습니다. 매우 다양한 방법으로 통지가 가능하며 이메일로도 여러 사람에게 동시에 통지가 가능합니다.

 


다른 네트워크 모니터링 소프트웨어와 서비스키퍼는 무엇이 다른가요?

ServiceKeeper는 Windows 서비스 모니터링 및 복구 소프트웨어입니다. 일반적인 모니터링 소프트웨어는 기본적인 서비스 모니터링 기능만을 제공하고 매우 제한적인 서비스 복구 기능을 제공하는 경우도 있습니다. ServiceKeeper는 다른 모니터링 소프트웨어 보다 강력한 윈도우 서비스의 장애 감지 및 복구 기능을 제공합니다. 관리자가 서비스 오류 통보 메일을 접수하기 이전에 이미 ServiceKeeper는 서버를 정상으로 회복시켜 놓은 상태가 될 것입니다. 즉, 관리 경비 및 손실을 극소화합니다.
 

다른 스케쥴링 소프트웨어와 서비스키퍼는 어떻게 다른가요?

보통의 스케줄러(Scheduler) 소프트웨어는 시스템 프로세스와 배치 파일의 스케줄을 할 수 있습니다. 하지만 ServiceKeeper의 스케줄러는 Windows 2012/2008/2003 서비스만을 위해 특별히 개발되었습니다. ServiceKeeper는 미리 지정한 시간/일일/주간 단위로 Windows 2012/2008/2003 서비스를 중지, 시작, 잠깐 멈춤, 계속 등의 작업을 예약할 수 있습니다.


서비스키퍼는 설치와 제거 시 시스템을 재부팅해야 합니까?

다시 부팅할 필요 없습니다.


서비스키퍼는 멀티쓰레드(Multi-thread)를 지원합니까?

예, ServiceKeeper는 Multi-thread를 지원하므로 CPU 사용이 극히 적습니다